首页 > 配音文案 > 宣传片文案

【湖南】韩文-张家界推介配音文案_解说词

2015年06月25日

浏览:1624

来源:木屋配音

发布:超级管理员

                                                                         查看更多配音文案》
韩文-张家界推介配音文案,由木屋配音声工场精尽配音制作


이는 자고 이래로 유례없이 시간 터널 밖에 오랫동안 묻혀 있었던 자연의 수수께끼이고;이는 전세계에 널리 퍼진 자연풍경의 천고에 빛날 절창입니다.  기세 드높은 삼천 기봉은 일방의 예스럽고 소박한 신비로운 산의 왕국을 창설하였고;졸졸 흐르는 팔백 갈래의 아름다운 시냇물은 꿈과 같은 동화의 세계를 그려 냈으니 여기가 바로 “중국 생태녹색의 심장”이라 할수 있는 장가계입니다. 
장가계의 품질을 향상시키고 승급 버전을 만들고자 합니다. 새로운 역사 시기에 진입하여 “규방 속에서 부양한 원인으로 세상 사람들이 모르고 있었던” 장가계가 지금부터는 사람들에 의해 만민이 주목하는 무대 앞의 초점에 등장하게 되었고   새로운 라운드의 관광 개발건설이 바야흐로 왕성한 기세로 질서있게 전개되고 있습니다.“장가계를 국내외에서 유명한 관광 명승지로 건설”하는 것을 전략적 목표로 한 일련의 타입 전환과 업 그레이드 성격의 중점 투자유치  프로젝트가 이제 곧 시동하게 되는 바 우리는 국내외 유식자들의 가맹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중점 프로젝트 1:장가계 대평관광리조트 종합체 
천문산국제관광리조트구에서 가장 큰 서브 프로젝트로서 이 프로젝트는 국가급 5A풍경구인 천문산국가삼림공원의 남쪽 기슭에 위치해 있고  천문산과 하나로 연결되어 있으며 장가계시 핵심 도시구와는 단지 천문산 하나를 사이두고 있습니다. 영정구 대평 전체의 소도시, 삼차향 채가계촌, 소평촌, 정가계촌 및 석장계 국유임장을 포함하며 집중개발 가능 면적이 약  1500헥타르입니다. 국제 풍경관광 레저 리조트 도시의 목표로 정위치 하여 관광풍정진 건설을 힘써 추진하고 도시의 특색적인 풍모를 창조하며 미래 장가계 관광 리조트, 실외 운동 센터와 집산지로 건설할 예정입니다. 프로젝트 건설기간은 10년이고 총투자가 약  8억 달러이며 3기로 나누어  프로젝트 건설을 실시합니다. 협력방식은 독자, 합자,합작입니다.  
중점 프로젝트 2:장가계(문풍)레저 리조트 호텔군 (원 국제문화영화 텔레비전기지)
이 프로젝트는 황룡동과 보봉호 2개의 5A급 핵심 풍경구 사이에 위치하며 지리 위치 및 극히 편리하고 빠른 교통 우세가 매우 돌출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이미  호남성 12.5계획에 편입된  프로젝트입니다. 이 프로젝트의 개발은 반드시 현지의 문화 특색과 도시 발전을 충분하게 고려해야 하며 이 개발지를 이 지구에서 국제 일류의 기준을 구비한 관광레저오락 리조트 호텔군으로 건설합니다. 프로젝트 투자 총액은  8-10 억 달러입니다. 투자방식은 독자, 합작입니다. 
         중점 프로젝트 3:장가계시 모래제방 블록구 개발건설 

이 프로젝트는 장가계 핵심 풍경구와 장가계시 중심 도시구와 천문산풍경구 사이에 위치합니다. 여기는 중경의 검강에서 장가계 고속철도까지와 장가계에서 중경, 장가계에서 상식 고속도로까지의 교통 환승 중추구이고 또한 관광상업무역 서비스구, 레저 리조트구와  장가계 시정 중심이기도 합니다. 
이 구역은 남북 길이 약 12킬로미터,너비 약 3-7 킬로미터로 기획하는데 총 부지면적이 12.58 평방 킬로미터이고 그중 건설부지가 8.51 평방 킬로미터로서 발전공간과 잠재력이 거대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주로 고속철도역과 라이트 레일 기차역에 의탁하여 도시의 종합 개발을 진행하고 관광 상업무역, 교통 환승, 행정중심 등 다종 기능을 집중적으로 분포배치합니다. 
     프로젝트 총 투자는 약 30-50억 달러입니다. 투자방식은 합자. 독자,  BT로 합니다.

      중점 프로젝트 4:장가계시 차주강반도 상업무역관광서비스구

    이 프로젝트는 교통이 편리하고 신속하며 구역위치 우세가 현저합니다. 기획 중인 장가계 연꽃공항 신대로는 예수하 월량대교를 경유하여 차주강 핵심 간선과 직통하며 이는 장가계 시구에서 핵심 풍경구와 장가계시에서 상식현 및 모암하풍경구에 이르는 교차 합류 지점이며 장가계에서 중경 고속도로 출구와 아주 편리하게 통합니다. 이 구역은 장가계 관광서비스 중심이고 건설 프로젝트는 도시상업광장과 국제유명 브랜드 하이엔드 호텔집군을 위주로 하며 현재 이용 가능한 건설부지가 90헥타르입니다. 
총투자가 15-20억 달러입니다. 협력방식은 합자, 합작, 독자입니다. 

중점 프로젝트 5:장가계(계구)예수반도 국제관광리조트구 
 이 프로젝트는 장가계시 자리현 서남부에 위치해 있고 상장 고속도로와 가까이 하고 있으며 무릉원풍경구와 16 킬로미터 떨어져 있고 기획면적이 약 1333 헥타르이며 그중 수역면적이 약 467 핵타르입니다. 기획구 내에는 단하, 수상풍경, 전원풍경, 온천 등 관광 우세 자원이 있고 자연조건이 우월합니다. 하이엔드 레저 리조트 시설의 건설을 핵심으로 하고 생태 레저, 문화 체험, 온천 리조트, 산업인 거주를 일체화 하여 국제 일류의 무릉원 세계 자연유산과 필적하는 국제문화관광혁신구와 레저 리조트기지를 건설합니다. 프로젝트 투자는 3-5억 달러입니다. 협력방식은 독자, 합자, 합작입니다. 
중점 프로젝트 6:장가계 팔대공산 국가생태관광리조트구 
이 프로젝트의 건설부지는 주로 파모계에서 오도수 연선에 집중되어 있고 부지 규모는 2000헥타르 이내로 통제합니다. “상서 레저 리조트 제1산”을 건설하는  총체적인 목표에 근거하여 5-10년간의 노력을 통해 팔대공산을 “상서 도시군”에서 가장 활력 있고 국내 일류의 5A급 현대 산지 리조트 관광구와 산수생태 관광 리조트구와 문화관광 창의시범구로 건설합니다. 주요 건설 내용은 팔대공산 자기차운전관광 서비스기지, 파모계 전원경관 회랑, 비둘기꽃 경관대로, 팔대공산 실외레저 산간소도시, 오도수풍정 수상소도시, 파모계관광“집”진, 예수원온천곡, 사문암산지삼림관광구, 천평산생태관광체험구를 포함합니다. 투자총액이 1.6-2.5억 달러, 협력방식은 합자로 합니다. 
중점 프로젝트 7:장가계 예수풍모대 남문어귀 특색거리구 
장가계 예수풍모대 남문어귀 특색거리구는 영정구 숭문, 영정구판사처, 관음대교 이서, 일신대호텔 이동 구역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기획 부지 총면적이 23 헥타르이고 개발 가능 토지 면적이 12 헥타르입니다. 백년 명청상족문화특색보행거리구, 관광, 문화, 상업, 부동산을 일체화 한 종합체를 건설할 계획입니다. 프로젝트 내에는 삼원궁, 명성벽, 섭가안마당, 참대종려우장공장, 연하주민위원회의 4개 문화재 보호구가 있고 농후한 토가족의 문화적 온축이 있습니다. 
투자 총액:  1.6-3.3억 달러입니다
협력방식:  합자、BT입니다
중점 프로젝트之 8:장가계 예수풍모대 선인계술집거리 
예수, 선인계, 공항, 기차역, 자동차정류소에 의탁하여 건설할 계획인 장가계 예수풍모대 선인계술집거리, 공항도로에 임하여 건설할 예정인 4.2만  ㎡의 특색음식구, 장라도로에 임하여 천문중학에 가까운 곳에 안치구를 건설하며 중부 및 동단에는 특색 쇼핑구, 술집거리 및 레저 거리구를 약   20만 ㎡ 건설하여 본토 문화특색을 구비한 음식 쇼핑 및 레저 오락 종합체를 건설합니다. 지원 프로젝트로는 홍수방지제방 건설, 선인교 건설, 선인댐 건설과 프로젝트구 내의 브라이트화와 미화 건설이 있습니다. 
투자 총액1.6-3.3억 달러,협력방식은  합자BT입니다.
중점 프로젝트 9:장가계(연꽃)자기차운전 관광캠프 
장가계(연꽃)자기차운전 관광캠프는 장가계 신도시구 연꽃 블록구에 건설할 예정이며 이 프로젝트는 토지가 약 40 헥타르 있고 관광자문, 음식, 주차, 주유, 수리와 레저, 쇼핑 등 관광 수요를 일체화 하고 기초시설이 구전한 대형 관광 서비스 장소를 신규 건설하며 호텔구, 스테이션구, 천막구, 조각루 목조오두막 별장구, 바베큐구, 레저 에어로빅구와 서비스구 등 7개의 기능분구로 나뉩니다. 이 프로젝트의 투자규모는 약 3000만 달러입니다.  협력방식은 합자, 합작, 독자입니다。
중점 프로젝트10:장가계 상식대아(큰 도룽뇽)양식가공기지
장가계의 독특하고 풍부한 자연환경과 물종자원에 의탁하여 기획한 장가계 상식대아(큰 도룽뇽)양식가공기지 프로젝트의 의향성 주소지 선택지점은 상식현공업단지이고 표준화 규모적 번식구는 예수삼원, 누수, 유수 3대 수계의 26개 향•진입니다. 본 프로젝트는 주요하게 큰 도룽뇽 표준화 규모적 번육기지, 큰 도룽뇽 제품 정밀심도가공, 큰 도룽뇽 하이테크 산업단지를 건설합니다. 투자 총액은 8000만 달러이고 협력방식은 합자, 합작,  독자로 합니다.。
중점 프로젝트 11:장가계 국제산지 레저관광 리조트구 
이 프로젝트는 장가계 서선 관광 블록구의 핵심구역에 위치하고 온당진 온천 블록구, 천천산국가삼림공원, 나수향, 교두향의 용붕제전 등 구역을 포함하며, 이 구역은 교통조건이 점차적으로 완벽화 되고 관광개발조건이 점차 성숙되어 가고 있습니다. 리조트구는 3대 분포배치로 나누어 프로젝트를 건설하는데 그것은 즉: 온당온천소도시, 천천산국가삼림공원 피서리조트구, 용봉제전관광레저구로서 기획 면적이 5206 헥타르입니다. 총투자가 3.3-5억 달러이고 프로젝트 투자방식은 정부 주도, 상업 개발, 합자, 독자로 합니다.   
중점 프로젝트 12:무릉원 쌍봉생태레저관광 종합체 
이 프로젝트는 장가계시 무릉원구 색계욕토가족향 쌍봉촌 경내에 위치하며 무릉원 도시구와 약 5 킬로미터의 거리를 두고 있습니다. 구내는 민풍이 순박하고 교통이 편리하며 구역위치 우세가 현저하고 개발 가치가 비교적 높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사용 가능 토지가 67 헥타르 이상에 달합니다. 레저, 관광, 휴가생활, 과일 따기, 야영을 일체화 한 구역 종합성 생태관광 리조트기지를 건설하고 상업업무 전시, 양생관, 재산권식 리조트 호텔, 농업관광원 등을 건설합니다..  
프로젝트 투자 총액은  1-1.6억 달러이고 투자방식은 독자, 합작으로 합니다 
중점 프로젝트 13:장가계 서선 관광자원 개발 
이 프로젝트는 주소지를 상식현 이복탑고죽하촌, 수동촌으로 선택하였고 프로젝트 건설부지가51 헥타르이고 임지가 14 헥타르이며 프로젝트 총투자가 8700만 달러이고; 이 자금은 각각 구천동 동내의 제2, 제3층 심도개발, 유람도로 건설, 등광 건설; 봉만계삼림가든 국제레저리조트, 유람객 접대 서비스센터, 입장권 스테이션,, 유람도로, 관광대 등 건설에 사용하는 동시에 고촌고죽마을을 회복하고 리조트 고죽마을 및 수상낙원을 건설하는데 사용합니다. 투자방식은 합자, 합작, 독자로 합니다.  
중점 프로젝트 14:장가계 블루베리 과학기술시범원 
장가계 블루베리 과학기술시범원은 장가계시 영정구 윤가계진 입공교촌에 위치해 있고 이 프로젝트는 블루베리 우량종번육기지 17 헥타르를 건립하며 그중 자동 분무식 관개온실이 5000 평방미터이고; 연간 상품묘 200만 그루를 생산하며; 과학연구개발센터가 3000m2이고 제품품질 모니터링 테스트 센터가 있으며; 블루베리 표준화 종식시범원 667 헥타르를 건립합니다.블루베리 종식 시범과 기업이 건립한 효과적인 기술 서비스 시스템을 이용하여 “회사 + 기지 + 농가”의 운영모식을 채용합니다.  프로젝트 총투자는2000만 달러입니다.
중점 프로젝트 15:장가계 국제 소프트웨어 단지 및 서비스 외주 양성기지 
이 프로젝트는 “지혜관광도시”의 목표를 둘러싸고 상해 교통대학 정보안전학원(장가계경제개발구의 전략적인 협력측),길수대학 정보기술학원 등 고등교육학교자원을 기초로 하여 3만 명 소프트웨어 종사인원들을 용납할수 있는  IT 소프트웨어 기업기지를 구축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경제개발구 C구에 위치하며 3기로 나누어 실시하고 부지면적은 약 40 헥타르이며 총 투자가 약  8000만 달러-1.5억 달러이고 총 건축면적이 35만 평방미터입니다.  협력방식은 독자,합자, 합작으로 합니다. 
좋은 바람의 힘을 빌어 지금이 바로 돛을 올릴 때입니다.
《관광업의 가속화 발전에 관한 국무원의 의견》에 근거하여 장가계시는 일련의 중점 프로젝트 투자유치 우대정책을 제정하였는 바 이는 중점 프로젝트의 개발건설을 위해 유력한 정책적 보증과 환경 지원을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발전하고 있는 장가계는 무한한 비즈니스 찬스를 내포하고 있고 개방적인 장가계는 사면팔방의 유식자들이 가맹하여 함께 창업의 대계를 기획하고  함께 발전하는 커다란 사업을 이룩하기를 진심으로 요청합니다!
장가계는 당신을 열정적으로 환영합니다!               
중국 호남
장가계시인민정부

配音业务洽谈QQ:2774498406   全国配音服务热线:400-656-8026